노트 10 아우라 글로우 | [4K] 갤럭시노트10플러스 색다른 언박싱!! 이 영상을 보면 아우라글로우를 무조건 선택하게 되는 영상 3636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노트 10 아우라 글로우 – [4K] 갤럭시노트10플러스 색다른 언박싱!! 이 영상을 보면 아우라글로우를 무조건 선택하게 되는 영상“?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cazzette.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cazzette.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해용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83,363회 및 좋아요 57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노트 10 아우라 글로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4K] 갤럭시노트10플러스 색다른 언박싱!! 이 영상을 보면 아우라글로우를 무조건 선택하게 되는 영상 – 노트 10 아우라 글로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 쿠팡에서 필요한 것 구매하면 해용 채널에 도움이 됩니다!
✔ 아무거나 구매하기 https://coupa.ng/b47B50
✔ 쿠팡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해용 채널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앞으로 계속 갤럭시노트10플러스 관련 영상 쭉 올라올 예정입니다!
이미 디자인과 스펙은 많이 공개되었으니
멘트없는 순수한 언박싱 영상입니다!
아우라글로우 색상이 얼마나 예쁜지 보여주는 영상이니
보시고 색상 변경 책임 못집니다!
이래도 똥파리색, CD색 인가요? +_+
* 해당 영상은 4K 화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항상 좋은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메일문의 : [email protected]
[Music | Artlist]GravityShortVersion_by_StanleyGurvich_Artlist
RockThisJoint_by_Yanivi_Artlist
https://artlist.io/Haeyong-238008

노트 10 아우라 글로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갤럭시 노트10 아우라 글로우 첫인상 ① – Hello World! – Tistory

갤럭시 노트10 아우라 글로우 첫인상 ①. creasy 2019. 8. 19. 10:17. 네~ 갤럭시 노트10을 만져볼 기회가 생겨 간단 사용기를 남겨보아요! +_+.

+ 여기에 보기

Source: creasy.tistory.com

Date Published: 6/28/2022

View: 4851

갤럭시 노트10 플러스 아우라글로우 – 검색결과 – 쇼핑하우

[해외] 표시가 있는 상품은 해외직구 또는 구매대행 상품입니다. 상품 정보 및 구매 절차 등 거래에 대한 제반 사항은 반드시 해당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

+ 여기에 표시

Source: m.shoppinghow.kakao.com

Date Published: 4/23/2021

View: 6454

갤럭시노트 10 플러스 아우라 글로우 컬러 언박싱 및 2주 사용 …

항상 인기 만점인 두터운 팬층을 가진 갤럭시노트의 10번째 모델이 출시 되었습니다. 저도 예약판매에 참여해서 구입 했는데요. 아우라 글로우가 인기 …

+ 여기에 보기

Source: blue2310.tistory.com

Date Published: 4/12/2021

View: 8961

갤럭시노트10 스펙 아우라 글로우 WOW – 롯데오토리스 홍종필

조만간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 가서 한번 만져봐야겠어요. 그리고 이번에 나온 갤럭시노트10 아우라글로우 색상 -. 그냥 홀로그램 느낌 나는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surelyfeel.tistory.com

Date Published: 6/13/2021

View: 1230

갤럭시노트10 아우라글로우색상 팝니다 | 당근마켓 중고거래

10개월 사용한 생활기스하나없는 새폰같은 폰입니다~~^

+ 여기에 보기

Source: www.daangn.com

Date Published: 7/4/2021

View: 1414

갤럭시 노트10+ 5G / 256GB / 아우라글로우 | 삼성 – 중고나라

[제품정보] * 모델/색상 : 갤럭시 노트10 플러스 5G / 아우라글로우 * 용량 : 256GB * 통신사 : 최초 통신사 LGU+ -모든 통신사 유심넣고 바로 사용가능.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eb.joongna.com

Date Published: 7/19/2022

View: 348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노트 10 아우라 글로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4K] 갤럭시노트10플러스 색다른 언박싱!! 이 영상을 보면 아우라글로우를 무조건 선택하게 되는 영상.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4K] 갤럭시노트10플러스 색다른 언박싱!! 이 영상을 보면 아우라글로우를 무조건 선택하게 되는 영상
[4K] 갤럭시노트10플러스 색다른 언박싱!! 이 영상을 보면 아우라글로우를 무조건 선택하게 되는 영상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노트 10 아우라 글로우

  • Author: 해용
  • Views: 조회수 83,363회
  • Likes: 좋아요 575개
  • Date Published: 2019. 8. 1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Rr4NoonAUBc

갤럭시 노트10 아우라 글로우 첫인상 ①

네~ 갤럭시 노트10을 만져볼 기회가 생겨 간단 사용기를 남겨보아요! +_+

비록 몇시간 동안이었지만 첫느낌과 사용성을 느껴보기엔 의미있는 체험이었는데요… 더 심오한 리뷰와 핸즈온은 시간이 지나면 나올 것이고 제 포스팅에선 첫인상과 카메라의 기본적인 사용과 조작감 등을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제가 다녀간 곳은 용산역의 갤럭시 행사장. 갤럭시 투 고 서비스를 운영하는 매장이고 단기부터 최장 3일까지 대여해주는 곳이였어요, 이른 아침이라 다행히 기기가 몇대 있었습니다.

선택하면서 사람들 기기 선호도가 어땠는지(사이즈) 물어봤는데 다수가 노트10+를 선택하고 만져본다고 하네요, 지난번 통계도 그렇고 확실히 노트10+가 관심있는 사람들에겐 크더라도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듯 합니다.

저는 반대로 작은 사이즈의 노트는 어떨까해서 노트10 노멀로 신청했습니다 – 실은 저도 노트는 대화면에 사각사각! 디자인이 생명이라고 생각해서 노트10+에 더 마음이 있었고 작은 노트10의 정체성이 애매하다 생각했었는데요… 아무튼 더 그런 의구심이 들어서 (‘왜 굳이 이제와서 스펙하향의 작은 노트를?’) 직접 만져보고 담겨있는 기능들이 과연 필요충분한지, 너프된 스펙에 대한 당위성이 있는지 느껴보고 싶었습니다.

::: 갤럭시 노트10 첫인상

(아우라 글로우는 소위 말하는 CD 반사색인데 ㅎㅎ 그보단 훨 고급적이고 빛 반사에 따른 다양한 색감과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방정맞지 않고 좋은 그립감과 함께 디자인적으로 다채롭고 예뻐요!)

간단한 신청 프로세스를 마치고 역을 나와 노트10을 손에 쥐고 주변을 걸어봅니다, 일부러 손에 쥐고 다녀봤어요 – 그립감, 발열, 무게감, 느낌.. 크기 그리기 두께에 따른 부피감 등 다녀보며 또 바로 사진도 찍어보고 그렇게 20여 분을 다녀봤습니다.

확실히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 카메라까지 써대니 발열은 느껴집니다, 그런데 제 갤럭시 노트9보단 훨씬 덜한 느낌이었어요 – 여전히 뜨뜻미지근한 상태인데 덜 불쾌한 정도? 스마트폰에겐 발열 문제는 아직은 피할 수 없는 숙명인듯 합니다;ㅁ;

너무 더워서;ㅁ; 밖에 오래 있을 순 없었고 근처 스벅이 있어서 들어가서 이런저런 사진도 찍고 천천히 만져봤습니다, 션~한 아이스티 한잔 같이 했어요! ^0^

3.5mm 이어폰잭이 없는 갤럭시 노트10. 햇수로는 대충 10년 만이죠, 노트만 따지면 사실은 8년 정도… 매우 아쉬운 부분이예요 🙁

어쨌든 전반적인 사용감은… “이거 꼭 그냥 보통 스마트폰 같다!?” 정도? +_+ 노트만 고집해온지 한 7년이 된 것 같은데; ‘아 이게 폰이구나’ 하는 느낌에 사뭇 놀랐어요!

무게도 노트9과는 비교할 수 없이 가볍고 ㄷㄷ (누워서 보다 얼굴에 떨굴뻔한 적이 얼마나 되던지;;) 적절한 그립감은 큰 기기를 사용했을 때와는 비교불가였어요!

특히 손에 꼬옥 감기는 그립감은 정말 통상 노트 시리즈를 쓰면 다시 못느낄 그런 느낌이었는데 그걸 노트10이 해내네요,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또 디자인도 노트10이 노트10+보다 더 다듬어진 느낌입니다 – 화면 크기랑 비율, 두께.. 잃는것 대비 폼팩터는 다른 기기로 봐도 될 정도로 완성도도, 그 의도도 와닿았습니다.

기기가 작다고 꼭 여성들에게만 어필할 것 같진 않겠다 생각이 드는 순간이었습니다 – 정말 작은 사이즈의 노트가 이렇게 매력적일줄은 만져보기 전까진 몰랐어요;ㅁ;

::: 스펙 그 이상의 가치

판매율에 있어선 절대적인 열세인 갤럭시 노트10, 그러나 그 폼팩더가 가져다 주는 장점은 생각 이상으로 컸어요 – 그립감 무게감 향상, 노트10+와 동등한 AP와 플래시메모리 스펙, 그로인한 쾌적함 및 ‘폰’으로서의 사용성은 노트10+가 절대 따라오지 못할 영역이라고 생각해요.

반대로 화면이 작기 때문에 느껴지는 답답함도 있고 해상도가 FHD여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비록 QHD가 실성능 대비 체감이 떨어질지는 모르나 이 가격에 1080p는 좀 너무한 느낌이예요), 실화면이 거의 7인치 가까이 되는 노트10+는 분명 진정한 노트의 후계기종인듯 하죠.

화면이 크고 해상도도 더 높으니 거치해놓고 문서 작업이나 그림 작업시에도 분명 노트10 보다 나을 듯 합니다, 기기 사이즈도 노트9이나 별반 차이가 안나구요 – 오히려 0.4인치 화면이 더 커졌지요!

QHD+(3040×1440) FHD+(2280×1080) 노트10+ 6.8″ 노트10 6.3″ 노트9 6.4″

갤럭시 노트10은 노트9보다 훨 작습니다, 그런데 실제 디스플레이 영역은 둘이 거의 같습니다 – 0.1인치 노트9이 더 크죠. 대신 기기 사이즈는 그보다 12%정도 더 부피가 작고, 무게도 30g 이상 더 가볍습니다.

이는 사용성과 직결되고 의미있게 작아진 사이즈에 노트9과 거의 같은 실화면 크기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노트9과 비교한다면 폭이 조금 좁아졌고 높이에서 상하단 베젤 없애고 대신 화면에 동그란 구멍이 하나 뚫린 상태랄까요? 그런데 이 점이 외적인 밸런스와 사용성을 절묘하게 커버하면서 손에 샤라락 감기는 느낌을 훌륭하게 전사한다고 생각해요.

논란이 된 해상도 너프는 실제 QHD가 스펙 대비 퀄리티가 눈에 띌 정도로 체감되는 수준은 또 아니라서 이것도 실사용에선, 특히 폰에서 영상 등을 감상할때는 아주 큰 문제는 안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리고 화면 정중앙 전면 카메라도 첫인상에선 눈에 띄었으나 사용하면서 익숙해져 갔어요, 의외로 크게 거슬리지 않았달까요? ㄷㄷ

오히려 노트10의 발목을 잡는 실질적인 단점은 적은 배터리와 다소 높게 책정된 가격이 아닐까 합니다 (설마 이 높아 보이는 가격이 판매 저조에 대비한 방어책??).

::: 강력해진 S 펜 콘트롤

이번 세대는 S펜의 리모콘 기능을 더 강화했습니다. S 펜의 펜 스펙 자체는 갤럭시 노트7 이래 동급이나 기능성이 많이 부여되면서 스마트폰의 보조 제어장치로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도 기능도 같아요, 다만 더 강화되었을 뿐…)

사이즈는 갤럭시 노트9의 S 펜과 거의 비슷한데 더 얇고 아주 살짝 길어요, 유의미한 사이즈 변화는 없으나 수치상으론 다르기 때문에 펜 자체는 호환되지만 서로 바꿔 펜 수납은 불가능 합니다.

::: 어차피 너프된 노트10! 그렇다면…

기존의 클래식한 맛을 계승한 노트10+ 말고 차라리 획기적인 작은 노트10으로 급 마음이 기울었네요;ㅁ;

공통적으로 3.5mm 이어폰잭도 삭제, 시기상조 5G 전용이라 비싸, 잘 쓰고 있었던 홍채인식도 삭제했고 ㅜㅜ 심박센서랑 스트레스 체커도 없앴죠. VR지원도 확인 안되고 있다고 하죠? 패널은 여전히 60Hz인데다 사운드 얼라이브 음장도 삭제되었구요… 카메라 센서 크기도 여전히 같구요.

특히 작은 노트10은 마이크로SD 카드도 미지원인데다 용량도 256GB 단일이라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을 많이 쓰는 분에겐 클라우드 서비스가 필수일듯 하고, 3,300mAh 밖에 안되는 다소 적은 용량의 배터리는 사용시간에 압박을 줄 수 있고, 해상도도 이젠 보급형 느낌의 FHD이고, 덤으로 노트10+에는 있는 초고속 충전(45W)도 미지원이죠, 거기에 이어폰 잭도 없으면서 어댑터도 안주고… 한껏 AR이네 VR이네 하면서 미래 기술인양 광고 해놓고선 정작 둘 다 거의 미지원인 것도 그렇고 (놋10+은 AR을 제대로 지원하죠) 찾으면 불만점은 쏟아져 나올 수 있습니다.

다만 F2FS로 파일 시스템이 비약적으로 빨라진 점, UFS 3.0 플래시 메모리 채용, 향상된 충전압(25W 기본), 스크린 지문인식, 더 좋아진 AKG 사운드(아직 논란이 있긴 합니다), 12GB RAM, 초광각렌즈 기본 추가, S펜의 활용성 향상 등 좋아진 점들도 많이 있지만 저에겐 몇몇 잘 쓰고 있던 기능들이 빠지게 돼 정말 아쉬었어요 (특히 홍채인식이랑 심박 센서…).

개인적으로는 이번 세대 노트10은 변화 만큼 빠진게 너무 많아서 가고 싶어도 머뭇했던게 사실입니다…만! 작은 갤럭시 노트10의 경우엔 그렇게 다 빼고 나머지 사용성과 예쁨, 현실적이고 (트레이드 오프했다고 치죠) 실질적인 노트 시리즈의 핵심과 조작감을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드는 느낌은 노트10+는 아직은 미완성이고 그 완성은 이후 노트11, 혹은 노트12에서 만나볼 수 있을 듯 해서 전 이번엔 작은 노트10에게 한 표를 줄까 합니다 🙂

갤럭시노트 10 플러스 아우라 글로우 컬러 언박싱 및 2주 사용 장단점 후기

반응형

저세상 컬러감 갤럭시노트 10 플러스

항상 인기 만점인 두터운 팬층을 가진 갤럭시노트의 10번째 모델이 출시 되었습니다. 저도 예약판매에 참여해서 구입 했는데요. 아우라 글로우가 인기가 많아서 어렵게 받아봤네요. 갤럭시 폴드가 출시되는 바람에 출시 되자마자 구형폰이 되긴 했지만 갤럭시 폴드와는 다른 폼벡터를 가지고 있고 워낙 갤럭시노트만의 장점이 있으니 만족도가 높더라고요.

이런 저런 이슈 때문에 언박싱이 좀 늦어지긴 했지만 2주정도 사용해 본 후기와 함께 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인 박싱은 기존의 삼성 스마트폰과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 요즘은 다른 재조사들도 많이 사용하는 종이 재질 입니다. 그래도 고급지게 잘 만든 것 같네요. 박스에 그려진 펜 색은 컬러에 따라 다른데 기기의 컬러가 아닌 S 펜의 컬러를 따르고 있습니다.

다른건 크게 신경 안써도 되지만 박스 상단을 보면 작은 박스가 하나 더 있습니다. 이 안에 기본 제공되는 케이스와 간단한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박스에 USIM 트레이를 위한 핀도 끼워있고요.

기본 케이스는 일반적인 젤리 케이스지만 품질이 나쁜편은 아닙니다. 오히려 조금 짱짱하게 잡아주는 케이스라 아주 저가형은 아닌데 그래도 약간 두꺼워지는 경향은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색상은 아우라 글로우~ 개인적으론 색감이 무척 괜찮습니다. 물론 은갈치 컬러라고 놀림 받기도 하지만 빛의 방향에 따라 신비로운 컬러로 바뀌는 컬러는 무척 흥미롭더라고요.

하지만 자신이 사용하는 케이스에 따라서는 컬러가 무용지물일 수 있습니다…. 저처럼 불투명 케이스 사용자라면 말이죠…ㅋㅋㅋ

갤럭시노트 10에는 갤럭시S 10과는 다른 액세서리가 들어 있는데, S펜을 위한 여분의 펜촉과 교환 클립 입니다. 펜촉은 2개가 여분으로 제공되는데 일단 저는 한번도 교환 해본적이 없습니다. 그만큼 펜을 많이 써본 모델이 없군요.

충전기는 15W의 고속 충전기가 들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 10은 45W의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는데 그건 따로 충전기를 구입해야 합니다. 약 6만원 정도 였던 것 같네요.

아우라 글로우 컬러에 들어가는 S펜의 컬러에 대한 고민이 무척 심했을 것 같은데, 짙은 파랑과 보라색의 그 중간쯤에 있는 컬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S펜 자체의 컬러감이 좋긴 하지만 사실 아우라 글로우와 컬러 궁합은 그리 좋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아마 다른 대안이 있지 않았을 것 같은데 아우라 글로우처럼 신비로움을 나타내는 컬러톤을 사용하려고 한것 같아요.

이번 S 펜에는 에어 액션이 적용 되면서 갤럭시 S10에 적용 된 단순 기능을 확장하고 있는데요. 미디어 컨트롤과 카메라 전환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꽤 괜찮습니다.

하지만 약간 적응이 필요하기도하고 사용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인식이 매끄럽지 못한 부분도 있습니다. 기능에 따라서는 굉장히 편리한 부분도 있고 쓰기 편하기도 하지만 줌을 하는 것은 여러번 해야하니 좀 애매하기도하고 잘못 된 기능이 실행 되는 등 에어모션이 아주 매력적이진 않았습니다.

사실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부분은 카메라 셔터 기능인데, 비슷한 기능을 하는 서티파티의 액세서리들이 있긴 하지만 항상 휴대할 수 있고 자동으로 충전되는 리모컨은 매우 편리 하죠.

화면 잠금을 해제하지 않고도 바로 S펜을 꺼내면 메모를 작성할 수 있고, 펜의 옵션도 다양하기 때문에 펜 사용이 많은 사람이라면 확실히 매력적이죠. 손글씨를 디지털로 변환하는 기능도 있기 때문에 급하게 작성한 메모를 디저털화하기도 쉽습니다.

저는 갤럭시노트 10 플러스 모델을 사용하는데요. 물론 일반 갤럭시노트 10 모델이 그립감이나 사용이 무척 편하긴 하지만 플러스 모델도 나쁜편은 아닙니다. 0.5인치 차이인데 실제 느껴지는 차이가 크긴 하네요.

그리고 무게도 꽤 묵직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가벼운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는 마이너스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갤럭시노트10 모델을 선택하면 되지만 카메라와 디스플레이같은 하드웨어 차이가 존재 합니다. 갤럭시노트9의 201g 보다 가벼워졌다고는 하지만 170g 이 넘는 제품들은 일단 전부 묵직하게 느껴지니까요.

전체적으로 성능은 최신 플래그십에 어울리게 상당히 높은 하드웨어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점점 무거워지는 원 UI도 부드럽게 돌아가고 고사양 게임들도 쾌적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근대 딜레이는 아닌데 너무 부드럽다고 해야하나? 세팅이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UI의 움직임이 약간 답답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적응하면 괜찮긴한데 아주 빠릿한 느낌은 아니더라고요.

디스플레이는 6.8인치 인피티니 O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노치가 없고 화면 전체를 사용하는 디스플레이는 시원시원하고 넓은 화면을 보여 줍니다. 6.3인치 모델은 FHD+를 지원하지만 6.8인치 모델은 QHD+(3040×1440, 498ppi) 를 지원하기 때문에 선명한 화질을 볼 수 있습니다.

6.3인치 모델도 해상도가 낮다는 생각이 들지 않고 스마트폰 화면에서 FHD와 QHD의 구별이 확연하진 않지만 확실히 QHD와 FHD는 차이가 존재하긴 하거든요.

노트 10에는 다이나믹 AMOLED 디스플레이가 적용 되었는데, 전작들보다 확실히 눈이 편하고 깔끔한 화질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전에는 너무 쨍한 세팅으로 눈이 좀 불편하다고 느꼈는데 2주간 사용하면서 그런 느낌이 들진 않았습니다. 적응되서 그런것도 아닌것이 처음부터 그런 느낌이 아니었고요.

카메라 기능은 사실 흠 잡을 것이 별로 없는데, 최근 삼성 스마트폰의 카메라 성능은 상당한 수준이고 특히나 노트 라인은 삼성 스마트폰 중에서도 상위 클래스의 플래그십이라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초광각 카메라까지 더해지면서 훨씬 더 넓은 화면의 사진을 담을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여행지에서 카메라 대용으로 활용도 높게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물론 DSLR이 가지는 장점도 있지만 여행지에서는 무조건 부피와 무게가 가벼운 장비가 최고니까요.

갤럭시 S10처럼 지문인식 센서는 사라지고 디스플레이 지문인식이 적용 되었는데, 갤럭시 S10에 적용 된 온 스크린 지문인식이 욕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개선 된 UI를 적용하고 인식를도 꽤 좋은 편이긴 하지만 여전히 물리 센서에 비해선 불안하긴 합니다.

정면에서 바로 인식하는 건 거의 바로 빠르게 인식 되는데, 인식 방향에 따라 인식률이 좀 다르긴 합니다. 안면인식 해 놓으면 그래도 불편함을 많이 줄일 수 있더라고요. 무선 충전할 때는 인식불가이고 초음파 방식이라서 그런지 자동차에 거치해두고 인증할 때 잘 안될 경우도 있습니다.

다소 아쉬운 부분은 이어폰 단자가 사라지게 되었다는 부분인데, 스마트폰으로 유튜브용 영상 촬영을 자주하는 입장에서 외부 이어폰 연결이 번거롭다는 점에서 개인적으론 많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요즘은 에어팟 덕분에 완전무선 이어폰이 많이 유행하게 되었고 QCY를 필두로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나오고 있으니 크게 불편하지 않더라고요.

개인적으론 요즘 블루투스 이어폰의 음질도 상당한 수준까지 올라왔기 때문에 크게 불편함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그런 부분에선 만족하고 있습니다. 곧 갤럭시 버즈가 오면 갤럭시 버즈 후기도 전해 드릴게요.

갤럭시노트 10에도 번들 이어폰이 제공 되는데, AKG의 튜닝 이어폰이 들어 있습니다. 이어폰 단자가 따로 없기 때문에 USB-C 타입의 이어폰이 들어있는데, 패브릭 소재의 부드러운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어서 번들 이어폰이지만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USB-C 타입 이어폰 단자 젠더가 들어 있지 않은건 아쉽군요.

전체적으로 갤럭시노트 10은 크게 흠잡을 것 없는 삼성의 원티어 역활을 톡톡히 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단점 혹은 아쉬운 부분도 존재하지만 다양한 편의 기능이 감수할 수 있도록 해주죠. 더욱이 이번 10번째 노트는 6.3인치와 6.8인치의 2가지 모델로 출시 되었기 때문에 그동안 작은 사이즈의 갤럭시노트를 기다려온 사람이라면 무척 환영할 만 하겠습니다.

#갤럭시노트10플러스 #아우라글로우 #언박싱 #사용기

반응형

갤럭시노트10 스펙 아우라 글로우 WOW

반응형

갤럭시노트10 스펙 아우라 글로우 WOW

드디어 갤럭시노트 10 발표!

개인적으로 사진 않을 듯 하고

ㅎㅎㅎㅎㅎㅎ

아직 갤럭시노트9를 산지 6개월이 채 지나지 않았기에…

아무래도 갤럭시노트10을 산다는 건 약간 부담이 되네요.

다만, 언팩행사를 보고 역시 삼숑~낄낄

부럽긴해서 핸폰값 다 갚고나서 올해말에 살지도~?

여하튼 무엇이 무엇이 달라졌는지 살펴보려고

갤럭시노트10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제가 가장 눈에 띄었던 건

이제 갤럭시노트도 2개로 나온다는 사실!?

크기가 달라지니 뭔가 갤럭시S랑 차별화가 없는 듯 하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S펜 자체가 효율이 조금 좋기에 –

갤럭시노트는 언제나 사랑 받을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갤럭시노트10보다는 갤럭시노트10+가 더 나아보이는 이유가

아무래도 디스플레이 + Micro SD 지원되기 때문인데

가격은 더욱 비싸서 부담이 되겠쬬?

256기가로도 충분하다면 굳이 10+을 갈 필요 없고

그래도 큼지막한 6.8형을 쓰고자 한다면 갤럭시노트10+ 가는 걸로~

글로만 보면 뭔가 아쉽고

뭐가 뭔지 몰라서 갤럭시노트10 한눈에 보기 퍼옴~

낄낄

이렇게 보니까 홀 디스플레이 땡기네염 –

그리고 이번엔 유선이어폰을 꽂을 수 있는 구멍이 사라졌다는 거~

아쉬울 수 있찌만 요즘 대세는 블루투스 이어폰이기에 ㅎㅎ

다만, 블루투스이어폰 쓰고나서 배터리가 급 빨리 달고 있어요~

AR 두들 & 3D스캐너 등은 써보고 싶은 기능이기도 하네요.

뭔가 갤럭시노트9랑 차이가 많이 나는 듯 해서 벌써 부러움 –

갤럭시노트10 S펜은 정말 기능이 많은데

갤럭시노트9 S펜 기능 +라고 보면 될 듯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미지 보시면 충분히 이해가 가실 듯!

해외 직접 촬영샷이 떠돌기에 퍼왔습니다~

조만간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 가서 한번 만져봐야겠어요.

그리고 이번에 나온 갤럭시노트10 아우라글로우 색상 –

그냥 홀로그램 느낌 나는 거라 간지 빢빢!

인싸템이라고 불리울수도 있는 듯한 느낌이 빢빢!

아래 이미지 보면 아시겠지만

갤럭시노트10 아우라글로우 색상 많이 고르실 듯 하죵~?

저도 갤럭시노트10 구매한다면 아우라글로우로 갈 듯 –

뭔가 화이트랑 블랙은 안 떙기지만 아우라글로우는 꽤 땡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나, 언제 살지….

그리고 갤럭시노트10 아우라글로우 색상 쓰더래도

뒤에 케이스를 안 쓸지는 미지수

ㅋㅋㅋㅋㅋㅋㅋ

뭐 케이스 쓰겠죵~

이상 갤럭시노트10 스펙 및 아우라글로우 색상 살펴봤습니당~

사고싶다ㅏㅏㅏㅏㅏㅏㅏ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노트 10 아우라 글로우

다음은 Bing에서 노트 10 아우라 글로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어비스 1 화 다시 보기 | [1-2화 10분 요약]어비스로 부활한 박보영-안효섭-연쇄살인마 스토리 완전 정복! 어비스 Abyss 상위 57개 답변
See also  캐나다 록키 여행 | [영상앨범산] 에메랄드빛 호수와 가파른 바위능선을 만나는 곳, 캐나다 로키 산맥 | “대자연의 축복 캐나다 로키” (Kbs 140817 방송) 290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See also  중식 조리 기능사 | 중식조리기능사 필기 벼락치기 (영상 하나로 한방에 정리) 18973 좋은 평가 이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4K] 갤럭시노트10플러스 색다른 언박싱!! 이 영상을 보면 아우라글로우를 무조건 선택하게 되는 영상

  • 갤럭시노트
  • 갤럭시노트10
  • 노트10
  • 노트10 디자인
  • 삼성 갤럭시 노트10
  • galaxy note 10
  • galaxy note10
  • 갤럭시노트10 가격
  • 삼성 갤럭시 노트10 출시일
  • galaxy note 10 phone
  • 사전예약
  •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 아우라글로우
  • 갤럭시노트10플러스
  • 갤럭시노트10플러스 언박싱
  • 갤럭시노트10 언박싱
  • 언박싱
  • 갤럭시노트10플러스 아우라글로우
  • 갤럭시노트10플러스색상
  • 갤럭시노트10색상
  • 갤럭시노트10디자인
  • 갤럭시노트10+
  • galaxy note10+
[4K] #갤럭시노트10플러스 #색다른 #언박싱!! #이 #영상을 #보면 #아우라글로우를 #무조건 #선택하게 #되는 #영상


YouTube에서 노트 10 아우라 글로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K] 갤럭시노트10플러스 색다른 언박싱!! 이 영상을 보면 아우라글로우를 무조건 선택하게 되는 영상 | 노트 10 아우라 글로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